세면대 밑 수납장: 활용 방법
세면대 밑 수납장은 효과적인 보관 공간을 제공하면서 욕실의 스타일을 결정한다. 이런 이유에서 세면대 밑 수납장 활용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아두면 유용하다. 실용적인 측면에서나 인테리어 측면에서 모두 탁월하기 때문이다.
세면대 밑 수납장: 무궁무진한 선택지
만일 욕실이 작다면 수납장은 다른 여유 공간으로 쓰는 것보다 타월이나 욕실용품을 보관하는 용도로 쓰는 게 낫다.
눈에 띄는 세면대 및 수납장 디자인에 대해 알아보고 싶은가? 그렇다면 다음의 내용에 관심을 가질 테니 주목하도록 하자.
완벽한 MDF 수납장
이 가구는 주문 제작한 형태이다. 오래된 느낌을 구현한 서랍장은 욕실에 투박한 느낌을 준다. MDF를 사용하여 벽과 같은 색으로 칠하면 깨끗하고 밝은 환경을 만들 수 있다.
공간을 최대한 넉넉히 잡고 배수구 주변에 세면대를 만든다.
마지막으로, 베이지 실스톤 상판으로 윗면과 옆면을 덮는다. 일단 만들어놓고 나면 여기에 무엇을 보관할지만 고민하면 된다.
선반, 서랍, 바구니의 조합
이 디자인은 이로코 나무 같은 열대 목제를 사용한 것이다. 열대 목제는 내습성이 강하고 미학적으로도 훌륭해서 욕실에 딱 맞는 자재이다.
욕실이 작다면 이 목제의 강렬한 색상이 환경을 어둡게 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라. 그런 경우 좀 더 밝은 자재로 바꾸는 게 낫다. 트래버틴 대리석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세면대 밑 수납장 디자인으로 돌아와 오픈 선반과 가벼운 식물성 섬유 바구니를 적절히 배치하면 모든 것을 잘 정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크림색 대리석 상판을 사용하는 것은 어떨까? 이는 모든 것을 더 가벼우면서 강하게 보이게 할 것이다.
세면대 밑 수납장: 공간 활용의 일인자
넓은 상판 형식의 세면대를 쓰고 있다면 다음의 아이디어를 좋아할 것이다. 아래의 모든 공간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바구니와 서랍이 딸린 조립 부품을 사용하여 물건을 눈에 안 보이는 곳에 잘 정돈할 수 있다.
투박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욕실에 주고 싶다면 목제 및 식물성 섬유 서랍장과 두 개의 다른 사이즈의 라탄 상자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타월과 작은 액세서리를 보관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세면대 밑 수납장: 흰색 목재 및 유리 디자인
새 세면대를 선택하거나 기존 세면대를 리모델링할 때 모두 잘 맞는 방법이다. 그 목적이 상판을 가능한 한 결합하려는 데 있기 때문이다.
이 세면대 밑 수납장은 마카엘 대리석으로 마감을 하고 눈부신 흰색으로 도색한다. 문 대신에 작은 커튼 봉에 단 흰색 커튼을 사용하는 것은 어떤가?
세부적으로 보자면, 여러 색의 작은 꽃무늬의 자기 재질 손잡이를 다는 게 좋다.
클래식한 욕실의 현대적인 세면대 밑 수납장
클래식한 욕실을 데코하려면 크림색으로 칠한 섬유판으로 만든 세면대 밑 서랍장으로 현대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 좋다.
목제 슬레이트 문을 선택하고 스타일리쉬한 철제 손잡이를 달아라. 문이 두 개인 캐비닛 및 네 개의 서랍을 이용하여 가구를 분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밝은색 목재 사용 아이디어
세면대 밑 수납장을 좀 더 밝게 하고 싶다면 단풍나무 목제를 사용하자. 바닥에 닫지 않게 하부 목제와 바닥 사이에 빈 곳을 만들어 설계하는 것도 좋다.
세면대 밑 수납장을 두는 바람에 협소해졌다면 옆 벽에 붙박이 유리 선반을 두어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이중 어떤 세면대 밑 수납장이 가장 마음에 드는가? 모두 매우 실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