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옆 테이블에 놓기 가장 좋은 램프

나이트스탠드 위에 램프를 올려 두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지만, 모든 램프가 그 목적에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침대 옆 테이블에 놓기 가장 좋은 램프

마지막 업데이트: 14 2월, 2019

오늘 글에서는 여러분의 침대 옆 테이블에 놓아두기 제일 적합한 램프 몇 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디자인이나 색상과 관계없이, 침대 옆에는 램프가 꼭 필요하죠. 우리가 새벽녘에 일어나 아무것도 볼 수 없을 때나 밤에 책을 읽으려고 할 때도 도움을 줍니다.

이 글에서 가장 좋은 옵션이 어떤 것인지와 함께, 나에게 맞는 것을 고르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침대 옆 테이블에 놓기 좋은 램프 고르는 팁

침대 옆 테이블(나이트스탠드)에 놓을만한 램프는 시중에 다양하게 나와 있습니다. 이렇게 종류가 많을 때는 고르기가 특히 힘들죠!

아마 장식품을 고를 때 제일 첫 번째로 ‘거를 수 있는 방법’은 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돈을 많이 들인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닙니다. 얼마든지 합리적인 가격에 우리 마음에 들면서도 괜찮은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침대 옆 테이블에 놓기 가장 좋은 램프 01

침대 옆 테이블 위 램프는 낮이든 밤이든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새벽녘에 침실이 어두컴컴하다는 것뿐 아니라, 램프가 있으므로 해서 방안의 성격이 완전히 바뀌기도 합니다. 알맞은 램프를 고르는 방법을 잘 모르겠다면, 다음에서 소개할 팁을 꼭 기억하세요.

1. 크기에 주목하라

램프 크기가 나이트스탠드 크기의 3분의 1이 넘어서는 안 됩니다. 보통 나이트스탠드 위에 시계나 휴대전화, 물컵, 책, 약통, 사진 같은 것을 올려 두니까요. 램프가 방을 꽉 채우면 안 되겠죠?

2. 장식 스타일을 고려하라

아마도 여러분은 아름다운 빅토리안 스타일의 램프나 루이 15세 스타일에 빠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방이 미니멀리스트나 모던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다면 어떨까요? 이 둘은 전혀 어울리지 않겠죠.
이런 경우에는, 그 램프를 방에 둘 수는 있겠지만, 방 안의 몇 가지 요소를 바꾸어 램프와 방안의 스타일이 조화를 이루게 해야겠네요.

색상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집 안에 있는 색상을 보세요.
가장 이상적으로는, 방에 완벽하게 어울리거나 조화를 이루는 램프를 찾아야 합니다. 어떤 램프는 장식이나 작은 부분이 방 전체와 어울리는 것도 있는데, 그것도 괜찮습니다.

3. 조명의 역할을 간과하지 말라

데코 잡지를 보면 나이스탠드 위에 놓인 많은 램프가 아름다워 보입니다. 하지만, 막상 집에 가지고 오니 너무 밝거나 너무 어두울 수가 있습니다. 램프를 버리기 전에, 전구를 바꾸면 빛의 밝기를 바꿀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필요한 빛의 밝기는 방에서 여러분이 무엇을 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책을 읽는 분이라면, 좀 더 밝은 램프가 필요하겠죠.

2018년 최고의 나이트스탠드 램프

나이트스탠드에 놓을 가장 좋은 램프를 고르는 팁을 알았다면, 이제는 홈 데코 트렌드와 유행 장식 소품을 알아야 할 단계입니다. 가장 트렌디한 실내장식에 관해 알고 싶으시나요? 한 번 볼까요?

1. 미니멀리스트 룩

모던한 방이나 미니멀리스트 방에 가장 잘 어울리는 램프는 장식이 많이 없는 흰색이나 투명한 램프입니다. 이 모델은 LED 전구를 사용할 수 있어 색을 바꿀 수 있습니다. 밝기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터치만 하면 불이 켜집니다.

미니멀리스트 나이트스탠드 램프는 편리합니다

2. 미래지향적인 램프

만약 여러분이 과학 공상 영화에 나올 것 같은 모습의 아이템을 좋아한다면, 여러분의 판타지를 채워줄 다양한 나이트스탠드 램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주선 모양의 램프를 한 번 찾아보세요. 색깔 버튼과 둥근 모양 또는 금속 디테일이 들어간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의 나이트스탠드 램프

물론, 미래지향적인 램프에 USB 연결이 없어서 휴대전화를 충전할 수 없다면, 미래지향적이라 할 수 없겠죠.
불이 꺼져 있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사용이 적합하겠네요. 이런 타입의 램프는 아이들의 방에 좋습니다.

3. 우아한 램프

빈티지의 것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현대적인 감각이 가미된 것으로, 이 크롬도금을 한 물방울 모양의 바닥 램프와 그 가리개는 세련된 방에 잘 어울립니다. 디자인뿐 아니라, 빛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능적인 측면도 갖췄습니다. LED 전구나 보통 전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우아한 느낌의 나이트스탠드 램프

4. 히말라얀 소금 램프

여러분의 방을 요가나 명상을 하는 신성한 공간으로 꾸미고 싶다면, 이 소금 램프가 요긴할지도 모르겠네요. 치료 적인 성격과 치유의 힘이 있다고 하는 이 히말라얀 소금 램프가 여러분의 방에 따뜻함을 더하며 나이트스탠드 위에서 보기에도 좋을 것입니다.

나이트스탠드 위의 히말라얀 소금 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