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병을 이용한 인테리어 4가지

꽃은 유행을 타지 않는 장식품의 하나입니다. 방안을 생동감과 색감으로 채워 줍니다. 독특한 화분이나 꽃병에 꽃을 꽂으면 완벽한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꽃병을 이용한 인테리어 4가지

마지막 업데이트: 31 1월, 2019

봄이 가까워지고 집에 색감을 더할 필요를 느끼기 시작하면 더 꽃을 활용하고 싶어집니다. 생화이든 조화든, 꽃은 집에 생기를 가져다주고 평화와 행복을 가져옵니다. 꽃병을 활용하여 집을 장식하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이 있을까요?

장식을 위해 꽃꽂이하는 방법은 수천 가지가 넘습니다. 색상을 조합할 수도 있고, 창가에 놓아두거나 화분에 심을 수도 있죠. 하지만 진정한 아름다움과 로맨틱한 느낌까지 드는 것은 바로 꽃병입니다.

꽃병을 보면 클래식 영화의 가장 아름다운 장면에 항상 식탁 위에 등장하던 모습이 떠오릅니다.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집안에 활용할 수 있는 꽃병 아이디어 4가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여기에서 소개할 팁으로, 집에 생기를 되찾고 영화에 나올법하게 꾸며보세요.

1. 우아한 꽃병을 연출하는 유리병

집에 굴러다니는 유리병은 아마 하나씩 있을 것입니다. 와인 병, 물병, 주스 병 등등. 전부 괜찮습니다. 보통 이것들의 가치를 모르고 그냥 버리는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걸로 집을 꾸밀 수도 있죠.

꽃병을 이용한 인테리어 4가지 01

이들의 모양, 특히 와인 병은 싱싱한 작은 꽃다발에 완벽히 어울립니다. 이 꽃병은 모두의 시선을 끌며 방안에 조용히 우아함을 가져올 것입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병을 깨끗이 닦고 좋아하는 색으로 칠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흰색을 추천하는데 그 이유는 흰색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기 때문이죠.

그리고 실버나 골드는 현재 가장 유행하는 색입니다.

색을 칠한 다음에 표백제를 살짝 뿌려주면 빈티지한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그냥 원래 모양 그대로 두는 것입니다. 빈 병 그대로 이용하면 자연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병에 물을 넣으면 병이 빛나기 때문에 아름다운 효과를 연출합니다.

방을 장식하기 위해 여러 가지 병을 준비해 하나의 세트 쓸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현관에요.

잘 어울리는 색으로 병 세 개나 네 개를 사용하면, 복도에 꽃 느낌을 더할 수 있고 꽃병으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2. 물뿌리개 꽃병 아이디어

우리가 사랑하는 또 다른 아이디어입니다. 물뿌리개에는 캐주얼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주는 뭔가 복고적인 느낌이 있죠.

집에 있는 오래된 물뿌리개를 사용하면 됩니다. 금속이나 단단한 재료로 만든 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개인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페인트칠하거나 표백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기를 좋아한다면, 예쁜 그림을 그려보세요. 토속적이거나 기하학적인 무늬가 현재 인기 있습니다.

물뿌리개를 활용한 꽃병 아이디어

이 꽃병에 어떤 종류의 식물을 꽂을지 생각한다면, 이 있거나 없거나 상관없습니다. 잎과 나뭇가지는 진짜든 가짜든 둘 다 잘 어울립니다. 초록색은 언제나 방에 자연의 느낌을 더해줍니다.

3. 좀 더 빈티지스러운 양철 캔 꽃병 아이디어

다음에 소개할 아이디어가 어쩌면 가장 참신할지도 모르겠네요. 집에 양철 캔이 있다면, 버리지 마세요. 참신한 꽃병을 만들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넓기만 하면 양철 캔은 꽃을 담을 수 있는 훌륭한 화분이 됩니다. 깨끗이 씻은 다음 어떤 종류의 식물을 심을지에 따라 흙이나 물을 넣기만 하면 됩니다.

양철 캔으로 만든 꽃병 아이디어

빈티지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한 팁을 드립니다. 캔 위의 상표를 그대로 남겨 두세요. 이 방법이 싫다면, 핀터레스트텀블러에서 영감을 주는 예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양철 캔에 집 분위기와 어울리는 색상을 칠할 수도 있습니다. 로맨틱한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캔을 흰색으로 칠하고 노끈으로 감아 시크한 느낌을 주는 꽃병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양철 캔은 방을 꾸밀 수 있는 많은 아이디어를 줍니다. 쉽게 꾸밀 수 있을 뿐 아니라 경제적이기까지 합니다.

4. 가장 로맨틱한 분위기 – 꽃바구니

고리버들이나 등나무 줄기 바구니는 훌륭합니다. 저희의 많은 포스팅에서, 이 두 아이템을 함께 꾸미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꽃을 위해서라면, 고리버들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이 아이템은 로맨틱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꽃꽂이에 재능이 있다면, 집 어디든 인상적인 꽃꽂이를 활용해 꾸밀 수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 주요 장식으로 놓는 것도 좋겠네요. 꽃을 좀 더 오래 보존하고 시대는 것을 막기 위해 아래에 젖은 스펀지를 깔아주세요.

고리버들을 활용한 꽃병 아이디어

시골에서 좋아하는 야생화를 꺾어왔을 때 이런 종류의 바구니를 활용하면 좋습니다. 고리버들 바구니와 꽃의 조합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집안의 가구나 바닥 아니면 좋아하는 아이템과 같은 색상의 꽃을 한 번 활용해보세요. 여러분이 준비한 꽃다발마다 독특한 정취를 남길 수 있게 해줍니다.

오늘 읽어보신 대로, 새로우면서도 우아한 아이디어를 연출하는 많은 꽃병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상상력을 펼치고 영감을 얻으려고 해보세요. 내 안의 플로어리스트적 감각을 일깨워 꽃으로 집을 꾸며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