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데코: 지출 없이 집을 꾸며보자!
모두들 자신의 집이 아름답게 보이기를 원하지만 적은 예산이 이를 가로막고 있을 수 있다. 다행히도 스스로 만들 수 있는 가구와 액세서리가 많이 있다. 또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새로운 취미가 될 것이다. DIY 데코에 대한 이러한 아이디어들을 활용하여 집에 나만의 손길을 줘보자!
지출로부터 막아주는 DIY 데코
파렛트 침대
실내 장식에 파렛트를 사용하는 것은 없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솔직히 말해 파렛트를 활용하여 할 수 있는 일이 많을뿐더러 값도 아주 저렴하다는 점에서 아주 놀라울 뿐이다. 아이 방에 딱 어울리는 흰색 파렛트 침대 프레임을 살펴보자. 침대뿐만 아니라 휴식 공간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DIY 유리 화분
유리 구체는 너무 많은 돈을 지출하지 않고도 장식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다. 위의 사진에서 일부는 미니어처 식물을 활용했다. 그러나 그 안에 어떤 것이든 넣을 수 있다. 즉, 종이로 접은 것, 알록달록한 돌 등 원하는 것을 넣을 수 있다.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해보자!
포토 월
벽을 따라 여러 줄의 스트링 라이트를 달고 사진을 붙여, 추억으로 방을 채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특히 폴라로이드와 빨래집게가 잘 어울린다. 그러나 이것은 자신만의 감성을 더하는 것이기 때문에 창의력을 발휘해 보는 것이 좋다!
선반
나무 상자는 DIY 장식의 또 다른 기본적인 부분이라 할 수 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신발 상자, 커피 테이블 또는 선반에 사용할 수 있다. 책이나 다른 장식용 액세서리를 올려 둬도 어느 공간에서나 멋지게 보일 것이다. 자연스러운 색상을 그대로 두거나 초크 페인트를 사용하여 색상을 추가할 수도 있다.
친환경 옷걸이
나무 가지와 약간의 밧줄로 옷을 걸 수 있는 자신만의 열린 옷장을 만들 수 있다. 이 밖에 어떤 것이 더 쉽고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
시크한 책상
이것은 DIY 장식에 나무 상자를 사용하는 좋은 예다. 나무 상자를 흰색으로 칠하고 평평한 나무 판을 찾아 물건을 보관할 공간으로 가득 찬 커다란 책상을 혼자서 만들어보자. 자신에게 필요한 만큼 넓고 높게 만들 수 있으며 액세서리와 색상을 활용할 수 있다.
욕실 정리용 벽걸이
단순히 장식과 관련해서 뿐만 아니라 메이슨 병은 경이로움 그 자체다. 이 경우 욕실에서 아이템을 보관하는 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보기에 근사할 뿐만 아니라 만들기도 매우 쉽다.
DIY 정원
재활용 유리, 플라스틱 또는 금속 용기를 가져다가 좋아하는 모든 허브를 위한 도시 정원으로 만들어보자! 냄새가 좋을 뿐만 아니라 맛있는 가정식 요리를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이런 용기들을 나무 보드와 파렛트에 달아주면 멋진 느낌을 낼 수 있다.
매다는 선반
필요한 것은 몇 개의 나무 판과 끈뿐이다. 위의 사진과 같이 걸거나 나무의 양쪽 끝에 뭔가를 묶어줄 수 있다. 가벼운 화분이나 작고 정교한 장식 아이템을 올려둘 수 있다.
DIY 거울 정리장
이 DIY 장식 아이디어의 꽃은 나무 판과 거울이다. 정리된 채로 유지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것이 완벽한 옵션이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실용적으로 쓰이기 위해 자신이 필요한 만큼 미니 선반을 추가해 줄 수 있다.
또한 목공예를 좋아한다면 직접 해볼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판자를 원하는 크기로 잘라주는 주택 개량 매장들이 많이 있다.
더 많은 파렛트
앞서 말했듯이, 파렛트는 현재 데코 세계에서 가장 환영받고 있으며, 소파로 쓰이기에도 완벽하다. 몇 개의 팔레트와 색감 있는 매트리스로 집안에서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 보자. 파렛트를 커피 테이블로 사용할 수도 있다.
캔 용기
오래된 깡통을 가져와서 페인트 칠해주고 나무 뚜껑을 추가하는 것도 하나의 멋진 DIY 데코 옵션이다.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온라인에 많은 자료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스스로 만들 수 있는 것들로 집을 꾸며보자! 이것은 매우 테라피적인 효과가 있으며 집에 더 개성 있는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