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트로 파티오 공간 꾸미기

팔레트는 요즘 주목받는 장식 아이템입니다. 만들기도 쉽고 전문가의 도움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팔레트로 파티오 공간 꾸미기

마지막 업데이트: 06 2월, 2019

여름에 야외 공간을 즐기려면 돈이 많이 든다고 누가 그랬나요?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팔레트로 파티오 공간 꾸미기 팁을 드리겠습니다. 독특함뿐 아니라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팔레트로 파티오 공간 꾸미는 방법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추위에서 벗어나 햇볕을 즐길 준비를 시작하고 있으신가요? 우리 몸이 간절히 원하고 있죠! 하지만, 생각해보니 발코니, 정원 또는 파티오가 엉망인가요?

친구들을 초대해 맥주를 마시거나 천연 스무디를 만들어 먹기 전에, 야외 공간부터 정리해야 합니다. 그래서 파티오 가구를 찾아보면, 전부 너무 비싸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테라피 효과도 있는 손쉽게 할 만한 방법이 있습니다. 팔레트로 파티오 공간을 꾸미는 방법입니다. 네, 맞습니다. 생각보다 쉽고, 참신하면서도 아름다운 결과에 깜짝 놀라실 거예요. 몇 가지 아이디어로는:

1. 팔레트 벤치

재활용 팔레트를 활용한 아늑한 야외 공간을 즐기며 손님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옷감에 얼룩이나 피부에 상처를 방지하기 위해 표백제를 먼저 뿌려주세요. 또한, 장식의 목적뿐 아니라 보기 싫은 얼룩을 가리기 위해서도 다양한 색상의 쿠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를 칠한 팔레트로 꾸민 파티오 공간

팔레트로 다양한 앉을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 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든, 여러 명을 위한 자리든, 등받이나 팔걸이가 있는 것이든 아니면 소파든.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공간은 얼마나 있는지, 보통 몇 명의 사람을 초대하는지 등에 달려 있습니다.

2. 팔레트 테이블

팔레트 테이블은 표백제를 사용하거나 그냥 칠하기만 하면(야외에 적합한 페인트로), 친구, 가족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완성됩니다.
아니면 좀 더 정성을 들여 만들려면, 높이를 조정하고 독특한 기능을 더할 수도 있습니다.

테이블, 벤치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한 팔레트

팔레트 테이블은 다양한 크기와 형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작은 접시를 나눠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거나 정식으로 손님을 초대해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일 수도 있죠. 심지어 오래된 테이블을 기본으로 하고 나무 보드 몇 개를 대어 새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3. 팔레트 꽃 전시장

파티오 장식은 독특하면서도 세련되고, 연락하면서도 칭찬받을만한 분위기로 연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꽃과 식물이 큰 역할을 하며 당연히, 팔레트도 중요합니다. 팔레트로 꽃과 식물을 전시할 방법은 수백 가지가 넘습니다.

꽃 전시대를 만든 팔레트로 파티오 공간 꾸미기

가장 전통적인 방법은 팔레트를 벽에 세우고 각각의 꽃 화분을 놓을 수 있는 선반을 다는 방법입니다. 좀 더 아름답게 꾸미고 싶다면, 조명을 추가하세요. 그러면 밤에도 빛나겠죠? 또 다른 아이디어는 나무로 꽃 화분을 만든 후 파티오나 발코니의 여기저기를 꾸미는 것입니다.

4. 팔레트 침대

파티오에 나가 누워서 책을 읽고, 태닝을 하고, 음악을 듣고, 수다를 떨고, TV를 보거나 아니면 낮잠을 자는 걸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렇다면, 침대나 편안한 소파가 빠져서는 안 되겠죠.

이 아이디어의 가장 큰 단점은 직접 팔레트와 쿠션이나 매트리스를 놓아 손쉽게 침대를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편하게 누울 수 있는 공간에 필요한 크기를 측정하고 원한다면 두 명을 위한 공간도 좋습니다. 킹사이즈 침대를 원한다면 적어도 4개의 팔레트를 사용하고, 사용 전 소독하는 것 잊지 마세요.

그런 후, 페인트칠하고 두 겹으로 가깝게 잘 쌓아 올립니다. 부드러움을 위해 매트리스 같은 것만 올리면… 끝! 여름에 팔레트로 만든 침대에서 몇 시간이고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거예요.

5. 팔레트 해먹

끝으로, 만들기에 자신 있는 독자를 위한 팔레트 프로젝트도 준비했습니다. 소파나 작은 침대와 비슷하게, 해먹 또한 편하게 누워 쉴 수 있는 공간이죠. 물론 천장에 잘 고정되어 달아야 합니다. 한 사람 또는 여러 사람의 무게를 지탱하기에 충분하게 튼튼해야 합니다.

팔레트로 만든 해먹으로 꾸민 파티오 공간

앉을 수만 있거나 살짝 흔들리는 정도의 기본 디자인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기 침대처럼 누워서 흔들 수 있는 좀 더 고급 단계도 있습니다. 어떤 것을 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