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이케아 수직 정원 소품 옵션

2018 년도 이케아 수직 정원 소품 옵션
2018년도 이케아 수직 정원 소품 옵션

마지막 업데이트: 08 2월, 2019

자연과 인테리어가 멋들어 지게 어울리게 해 줄 아이템을 찾고 있나요?  역동적이면서도 자연 친화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줄 수직 정원 소품 아이디어를 이케아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수직 정원

자연스럽고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법을 찾고 계시다면 이케아에서 수직 정원 인테리어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 삶에는 식물이 꼭 필요합니다.  식물을 가까이에 둔다면 더 건강해지고 삶 전체에 긍정적 효과를 가져오게 될 것입니다.

이쯤에서 수직 정원이 무엇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도 있을 수도 있습니다.

수직 정원이란 식물이나 화분을 수평이 아닌 수직으로 배치 구성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주로 식물을 화분에 넣어 땅에 두거나 선반에  놓는 데에 익숙합니다.

그러나 수직 식물은 정원을 수직으로 배치하는 색다른 방법입니다.

이케아에서 찾을 수 있는 가능성

이케아는 인테리어 소품 및 디자인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최고의 소매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현재 이케아 (IKEA)는 미적 디자인의 선두 브랜드로 여겨지며 여러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케아 (IKEA)는 전 세계에 매장을 확대 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케아 매장에 갈 때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인테리어 디자인 소품들과 아이디어를 구할 수 있습니다.

이케아는 다양한 스타일의 정원 인테리어 소품들 또한 구비하고 있습니다.

여러 옵션들이 있으므로, 하나의 아이디어만 고집하지 말고 여러 가능성을 열어 두고 정원 인테리어에 도전 해 보세요.

수직 정원의 유형

수직 정원은 자연정원과 인공정원의 두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과연 이 둘 중 어느 것이 더 나을까요? 이 대답은 정원을 유지하는데 얼마나 많은 정성을 쏟아 부을 수 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자연 정원 : 식물을 기르는 데에는 많은 관심과 관리를 필요로 합니다. 살아 있는 생물이므로 잘 자라기 까지에는 손이 많이 갈 수 밖에 없습니다.

인공 정원 : 순전히 장식만을 위한 목적이므로 관리에 노력을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먼지가 쌓이고 때가 탈 수 있으므로 가끔  닦아 주거나 관리 해 주어야 합니다. 유지 관리에 대해 우려할 필요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자연 정원은 잘 관리 한다면 신선한 공기, 향기및 생명력을 제공 해 주는 반면, 꾸준히 관리해 주지 않으면 오히려 분위기를 다운 시키고 불쾌한 냄새까지 풍기게 할 수도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수직 정원을 유지 관리 하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이 요구되는 것이므로 공을 들일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인공 정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정원 가꾸기에 대한 사랑은 한번 심어지면 절대 시들지 않는 씨앗과 같다.- Gestrude Jekyll –

자연 수직 정원

이케아는 광범위한 종류의 식물을 취급하고 있어 어떤 종류의 정원으로 꾸미고 싶은지에 따라 아주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케아의 매장을 둘러 볼 때에 정원에서 사용할 식물의 유형 또한 고려하여야 합니다.

실내 정원의 경우 실내용 식물을 선택하여야 하고 야외용 식물일 경우, 기후에 적합한 식물을 선택하여야 합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화분을 어떻게 거는 것이 좋을까요? 수직 정원을꾸미는 데에 유용한 소품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사츠마 (Satsuma) :  화분 5개를 놓을 수 있는 스탠드, 아 스탠드에 식물을 많이 놓을 수는 없지만 정원이 너무 붐비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샐러드스칼 (Salladskal) : 사다리 모양의 식물 스탠드, 식물로 각 선반을 장식 할 수 있습니다.

아스콜멘 Askholmen trellis : 비스듬하지 않고 꼿꼿이 설 수 있으며, 이 포스트에서 열거한 다른 제품들 보다 많은 화분들을 놓을 수 있습니다. 실내와 실외 모두에서 사용 될 수 있으며 벽 전체를 덮을 수있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거는 꽃 화분 : 거는 화분은 안전하게 화분들을 걸 수 있으며 다양한 화분들을 걸어 수직 정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수직 정원 : 이 정원은 지속적이고 자연적인 표면에 다양한 종류의 식물을 뿌리내릴 수 있으며 주로 습한 지역에 꾸밀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은 레스토랑에서 매우 인기있는 유형입니다.

수직 정원 아이디어

인공 수직 정원

인공 정원도 아름답게 보일 수 있습니다. satsumas, salladskal, trellis 또는 hanging pots와 같은 앞서 언급 한 자연 정원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케아는 인공 정원 인테리어에 소품도 많이 취급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소품을 발견하여 나만의 맞춤형 정원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Fejka 인공 화분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모두들 싱그럽고 풍성한 녹색 식물을 자랑하는 훌륭한 수직 정원입니다.

수직 정원 아티클

결론

식물은 집 안에 생명력을 불어 넣어 주는 핵심 역할을 하며 깨끗한 공기까지 제공하여 자연과 한결 가까워 질 수 있게 해줍니다.  이케아정원 인테리어에 있어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정원 인테리어에 앞어 어떤 정원을 꾸미고 싶은지 생각해 보고, 자연 정원을 꾸미기로 하였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일 각오를 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