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에 다는 전등: 최신 트랜드

29 1월, 2019
이 전등 들은 다양한 색깔과 모양, 소재로 만들어 지기 때문에 여러분의 마음에 꼭 드는걸 찾으실 수 있습니다.

천장에 다는 전등은 이번 시즌에서 인기가 많은 장식 아이템 입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전등 크기, 모양, 색을 사용해 방에 개성을 더 하고 맘에 드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많은 디자이너들은 좀 더 다양한 천장에 다는 전등을 설계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짜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더 많은 사람들이 집을 살 때 높은 천장을 가진 집을 선호하기 때문 입니다.

천장에 다는 전등

여러분의 방의 크기와 전등을 달려고 하는 공간의 크기에 따라서, 각각 작은, 보통의, 그리고 큰 전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심지어 전등의 크기를 정해서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색, 모양, 그리고 소재로 된 전등에서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집에 딱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전등이 집의 나머지 부분과 충돌되지 않는 종류로 고르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

1. 유리 병 전등

의심할 여지 없이 천장에 다는 전등은 방에 시각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 공간에 들어서는 순간 조명의 근원지가 어디인지 올려다 볼 수 밖에 없으니까요. 그 조명의 근원지가 아주 예쁜 유리 병으로 만든 전등이라면 더 좋죠!

이 유리 병들은 DIY 와 재활용 공예를 하는 사람들에게 로망인 프로젝트 입니다. 유리 병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것들은 무한 합니다.

꽃 병, 양초 촛대, 그리고 심지어 화장실에 비누를 보관해 놓을 수 있는 통으로 만들수도 있습니다.

지금 인테리어 잡지나 블로그에서 소개하는 가장 인기 있는 유리 병 사용법은 천장에 다는 전등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집에 좀 더 조명이 필요한 공간이 있다면, 이것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전등은 부드럽고 어두운 빛을 내고 적은 조명이 필요한 밋밋해 보이는 작은 공간에 최적 입니다. 이 전등들은 빈티지나 보헤미안, 그리고 시골 분위기와 완벽히 잘 어우러 집니다.

여러분이 솜씨가 좋으시다면, 비용을 더 아끼고 전등을 스스로 만들어 볼 수도 있습니다. 집에 방문한 손님들에게 전등을 직접 만들었다고 얘기하는 것보다 뿌듯한 경험은 없을 것입니다.

이 방법은 집에 나머지 부분과 잘 어울리지 않는 장식품이 있다는걸 깨달을때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따라서 그 아이템들을 직접 바꿔보고 개조해 보는 것은 아주 멋진 아이디어 입니다.

천장 전등 유리 병

 

2. 전구가 박힌 금색 원형 전등

아름답고 우아한 공간을 만들려면, 모든 빛의 근원지가 균형 잡혀 있어야 합니다. 과한 그림자가 형성 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두 가지 부분의 대비가 어떻게 균형 잡혀 있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그림자를 만드는 것을 피하는 좋은 방법은 여러개의 전구로 된 천장 전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구들은 원형 모양의 베이스에 달리게 됩니다. 그 베이스 뒤에 전선을 숨길 수 있고 동시에 장식 역할도 하게 됩니다.

다중 전구 전등을 사용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입니다. 선을 각각 다른 길이와 서로의 거리를 두고 매달아 놓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LED 라이트를 사용해야 하는데, 과열되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요즘에는, 단순히 베이스에 전구 자체를 달아 놓는 것이 유행 입니다. 산업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진 방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 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금색 원형으로 된 베이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특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필요한 몇 가지 고전적이면서 선두적인 장식과 잘 어울리기 때문 입니다.

천장에 다는 전등 금색 원형

3. 작은 가지 장식의 전등

다른 기사에서도 언급했듯이, 최근에 작은 가지보다 더 대세인 소재는 없다고 말할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자연에 있는 요소와 섬유질, 즉 등, 가죽, 대나무 등등 아프리카 또는 모로코의 불꽃을 담은 장식이 아주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천장에 다는 전등도 예외가 아니죠.

잔 가지 장식의 천장 전등은 디자인과 조명에서 필수적 입니다. 이 전등들은 흔히 부엌과 식탁 위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무 소재와 잘 어울리고 하얀 빛의 공간과 잘 대비되기 때문에, 북유럽풍 스타일의 집에도 잘 어울립니다. 색감과 질감, 그리고 따뜻함을 잘 전달해 줍니다.

우리는 흔히 이런 자연 섬유질의 전등을 지중해 스타일과 잘 연관 짓습니다.

시크하고 이비사 (지중해 서부의 섬) 느낌을 살리는 이런 전등은 지중해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이 전등은 또 은밀한 조명이 연출됨으로 꿈 같은 분위기를 조성 합니다. 빛과 그림자를 완벽하게 조화시킴으로 방에 따뜻한 느낌을 전달해 줍니다.

의문할 여지 없지 그런 분위기는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도록 해줍니다.

추가적으로, 잔가지 전등은 포근한 환경을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불을 켜서 전등이 빛을 발하게 하든지, 아니면 그냥 꺼둔 상태로 장식 아이템으로 두든지 간에, 이 천장의 전등들은 항상 시선을 끄는 주인공들 입니다.

천장 전등 잔 가지

요약

천장에 다는 전등의 주 목적은 가장 편안하고 잘 밝혀진 공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당연히 디자인과 장식과도 조화를 이뤄야 겠죠.

집에서 조명은 핵심적인 요소 입니다.

조명이 실제로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인식하고 심사숙고 해서 조명의 모양과 빛의 밝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저희가 소개해준 전등을 시도해 보시는 건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