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화장실 데코 트렌드 탐구

28 11월, 2019
매년 욕실을 위한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가 등장한다. 자신의 욕실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너무 많은 것들이 있기에 이를 좋아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최신 트렌드를 따르기 위해 욕실 레노베이션을 할 생각을 하고 있거나 2019의 욕실 데코 트렌드를 알고 싶다면, 이 글을 계속 읽어보도록 하자!

욕실 데코 트렌드: 미니멀리스트

2019 욕실 데코 트렌드 01

2019년의 욕실 트렌드는 미니멀리스트 트렌드에서는 가구와 이를 장식하는 물건보다 ‘공간’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

화장실을 텅 빈 채 내버려 두라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것들만 두고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이다.

동일한 색상과 톤을 사용하자. 미니멀리스트 트렌드는 단순성을 목표로 한다. 즉, 화려한 가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미니멀리즘에서 우리는 자연스러운 질서를 추구해야 한다. 즉, 불필요한 것을 피해야 한다.

밝은 색상으로 해보자

2019 욕실 데코 트렌드: 트렌디한 욕실

밝은 색상은 주변 환경을 밝고 넓어 보이게 한다. 그렇기 때문에 매년 흰색이 욕실에서 여전히 인기 있는 색상인 것이다. 그러나 올해 우리는 더 많은 색상 조합을 주시하고 있다. 바로, 흰색과 검은색 데코는 더 환한 느낌을 주며 시각적으로 공간이 크게 보이면서 동시에 평화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2019년의 또 다른 욕실 트렌드는 파스텔 색상이다. 이런 색상들은 기본 색상으로 널리 사용되지는 않지만, 보완적인 요소가 될 수 있다.

코랄 색상은 욕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이다. 수건, 바구니, 비누 접시 등 욕실 액세서리와 물건에 사용할 수 있다. 올해 코랄과 회색의 조합이 크게 유행하고 있다.

그렇다면 검은색만 사용하여 욕실을 꾸미는 것은 어떨까?욕실 장식에서 검은색이 인기를 얻고 있다. 예를 들어, 검은 색상의 수도꼭지, 타일 접착제 또는 욕실 세면대를 볼 수 있다.

욕실 데코 트렌드: 목재

2019년 트렌디한 욕실

몇 년 전만 해도 목재는 욕실에서 생각할 수도 없는 소재였다. 그러나 요즘에는 너무나도 인기가 있다. 목재는 욕실의 어느 부분에서나 잘 어울릴 수 있다. 바닥, 벽 및 모던한 스타일의 세면대 또한 목재로 된 것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목재는 욕실을 따뜻하게 유지하면서 아늑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한다. 거울, 의자 또는 수건걸이와 같은 다른 종류의 욕실용 물건에 목재를 사용하여 더욱 편안한 환경을 만들 수 있다.

타원형 거울 및 클래식한 이동식 욕조

깔끔하고 트렌디한 욕실

거울은 일반적인 액세서리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욕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는 또한 시대에 따라 변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2019년에는 타원형 거울이 유행하고 있다. 욕실에 가장 적합한  거울 프레임을 찾기 위해 자유롭게 둘러보자.

앞에서 목재와 검은색을 언급했다. 이는 거울 프레임에 완벽하다. 욕조의 경우는 샤워기보다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인기가 떨어지고 있었다.

그러나 올해 다시 유행하게 되었다. 그렇다고 해서 아무 종류의 욕조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이동식 욕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다. 이동식 욕조, 타원형 거울 및 나무 세면대는 데코 트렌드를 따르는 인스타그램 여기저기에서 보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