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용 탁자에 변화를 주는 7가지 아이디어

침실용 탁자는 침실 데코를 완벽하게 마무리해준다.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것을 원하는가? 이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확인하길 바란다!
침실용 탁자에 변화를 주는 7가지 아이디어

마지막 업데이트: 28 12월, 2019

침실용 탁자는 아침에 일어날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하루가 지나면서 이에 싫증이 나게 된다. 침실용 탁자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다. 오늘의 글에서 자세히 알아보자.

1. 침실용 탁자에 책을 위에 놓아 보자

기발한 침실용 탁자-6

자신이 책벌레라고 생각하고 주변에 항상 책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면 이 아이템을 통째로 바꾸지 않고도 변화를 줄 수 있다. 책을 원하는 순서대로 쌓아 놓자. 책에 대한 선호도에 따라서 혹은 읽고 싶은 정도나 작가에 따라 둘 수 있다.

2. 페인트를 사용하여 침실용 탁자에 신선한 룩을 선사하자

기발한 침실용 탁자-5

침실용 탁자를 새로 구입할 필요는 없다. 페인트 붓과 페인트 통만 있으면 된다. 좋아하는 색상이나 스타일을 선택하고 나면 혼자서 특별한 것을 만들어낼 수 있다.

3. 빈티지 나무 상자를 사용해보자

기발한 침실용 탁자-4

빈티지는 요즘 데코에서 매우 인기 있다. 따라서 침실용 탁자를 바꾸려고 하고 있다면 빈티지 쪽으로 하는 생각해보길 바란다. 하나, 두 개 혹은 최대 세 개의 빈티지 나무 상자를 벽 쪽에 쌓아서 자신만 침실용 탁자를 만들 수 있다.

그러나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이 나무 상자는 일반적인 과일 상자다. 쉽게 찾아볼 수 있다.

4. 자신을 보여주는 작은 디테일을 담은 데코

기발한 침실용 탁자 꾸미기

침실용 탁자에 질리긴 하지만 새로운 걸로 바꾸고 싶지 않다면 다음 아이디어를 시도해보자.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보자. 침실용 탁자의 크기가 얼마나 큰지에 맞춰 자신이 좋아하거나 자신을 잘 보여주는 액세서리 한두 개를 골라서 탁자를 장식해볼 수 있다.

사진, 액자 사진, 작은 조각 또는 작은 식물이 될 수도 있다. 이를 위한 옵션은 정말 많으며 신선한 룩을 줄 것이다.

5.  침실용 탁자를 달아보자

침실

보편적인 침실용 탁자를 위한 공간이 없다면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는 또 다른 대안을 보여주도록 하겠다.

벽에 두 개의 고리를 설치하고 판자 또는 원하는 것을 달 수 있다. 재료, 크기 및 스타일을 고려하여 원하는 판자를 선택하도록 하자.

항상 방의 데코와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자. 이 심플한 아이템을 사용하면 공간 문제없이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있다.

6. 침실용 탁자를 바꿔보자

침실용

공간을 절약하고 싶거나 공간이 부족한 경우 여기에 적합한 선택이 있다. 침실용 탁자로도 사용하면서 물건을 담을 수 있는 작은 캐비닛을 구입하는 것이다.

요즘에는 상단 서랍 및 지지대와 함께 계단이 4개 달린 또는 선반이 있는 사각형 모양의 탁자가 매우 유명하다.

7. 침실용 탁자에 창의력을 불어넣자

데코

보통 침실용 탁자라고 하면 최소한 몇 개의 서랍이 달려 있는 작은 캐비닛이 항상 떠오른다. 그러나 창의력을 발휘하여 이런 데코 룰을 깨고 전통적이지 않은 아이템을 침대용 탁자로 변신시킬 수 있다.

새로운 무언가를 시도하려 한다면 알록달록한 의자 또는 통나무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