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생일 초대장: 직접 초대장 만들기

19 1월, 2020
시작부터 자신의 게스트들을 놀라게 하고 싶다면 멋진 초대장으로 이를 시작해보자! 몇 가지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해 줄 테니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독창적이고 싶고 자기가 직접 하는 일들을 좋아한다면, 최고의 DIY 생일 초대장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도록 하겠다.

일반적으로 인터넷과 이메일로 초대장을 보내는 것은 유행에서 벗어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축하 이벤트가 시작되기 전에 게스트들을 놀라게 하고 파티를 위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독특한 초대장을 선택해볼 수 있다. 계속 이 글에서 DIY 생일 초대장 아이디어를 알아보도록 하자.

계절에 따른 DIY 생일 초대장

자신이 태어난 시즌을 사랑하고 모든 사람이 이를 알았으면 한다면 이를 바탕으로 초대장을 만들 수 있다. 하나씩 만들어보면서 집에서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핫 글루건, 몇개의 색종이 또는 카드용 종이 및 가위가 필요하다.

겨울

생일 파티 초대장-눈사람

생일이 일 년 중 가장 추운 달이라면 눈사람, 눈송이, 심지어 폼폼이 달린 장갑과 모자의 형태로 초대장을 만들어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과도 일치하면 다른 선택지가 없다.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트리 형태의 초대장을 만들어보자.

여름

생일 파티 초대-아기자기

반면에, 일 년 중 가장 더운 계절인 여름에 태어났다면, DIY 생일 초대장을 아이스크림과 연결 지을 수 있다.

이를 만들기 위해 다른 색상의 종이 아이스크림 바에 아이스바 스틱을 사용할 수 있다.

태양, 비치 타월 또는 비키니 모양의 초대장을 고려해볼 수도 있다.

가을

생일 파티 초대-낙엽

가을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바로 낙엽이다. 잎을 사용하여 가을에 영감을 받은 초대장을 만들 수 있다.

좀 더 진짜같은 초대장을 원한다면, 나무에서 떨어지는 나뭇잎을 집어서 축하 정보가 담긴 카드에 붙일 수 있다.

초대-꽃

가을은 나뭇잎으로 알려져 있지만 봄은 으로 알려져 있다. 다양한 색상의 핫 글루를 사용하여 꽃에 꽃잎을 만들어 자신의 게스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다.

DIY 생일 초대장을 위해 자신의 취미를 이용해보자

초대 - 디자인

생일 초대장을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은 좋아하는 취미를 영감으로 사용해 보는 것이다. 예를 들어, 독서를 좋아한다면, 두 개의 골판지 덮게와 짧은 ‘이야기’로 된 책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이야기는 자신의 출생이나 생일 축하에 관한 것일 수 있다. 초대장을 더 개인 맞춤형으로 만들고 싶다면 각 게스트를 어떻게 만났는지에 대해 쓸 수도 있다.

자신의 가장 큰 열정이 여행이라면 세계 또는 여행 가방 형태로 DIY 생일 초대장을 만들 수 있다. 반면, 취향이 음악적인 것이라면 각 음이 파티에 대한 살짝의 정보를 나타내는 곡을 만들어 볼 수도 있다. 표지 그림이 초대장인 CD를 고려할 수도 있다.

달콤한 것을 테마로 한 파티를 계획하고 싶다면 캔디 모양의 초대장을 만들 수 있다. 한쪽은 흰색이고 다른 쪽은 컬러인 종이를 사용하자. 긴 캔디 모양으로 돌돌 말아서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싸 보자. 단숨에 캔디 모양의 자신만의 초대장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독특한 DIY 생일 초대장을 선택하여 나만의 초대장으로 만들 수 있다

초대

우리가 언급한 옵션들 모두 다 마음에 들지만 이를 만드는 공예 작업이 힘들 것 같다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다르지만 독특한 대안책을 줄 수 있다.

초대장에 사용하려는 이미지를 인터넷에서 찾아 인쇄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문구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포함하면 된다. 그렇게 하면 나만의 초대장을 만들 수 있고 DIY 옵션보다 더 쉬운 방법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