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엌을 리모델링하기 위한 4가지 아이디어

부엌 리모델링에 필요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부엌을 리모델링하기 위한 4가지 아이디어

마지막 업데이트: 10 2월, 2019

부엌을 완전히 리모델링할 계획을 하고 계신다면, 아마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감이 안잡히실 거에요. 하지만 혼란스러워지기 전에, 부엌을 어떻게 꾸밀지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저희가 드리겠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풀 키친 리모델링은 여러분의 예산 비용과 부엌 크기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여러분의 필요에 따른 해결책이 여기 있습니다. 자 이제 바로 시작해보죠.

시멘트 부엌

시멘트는 요즘 굉장히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소재입니다. 목재 외에 다른 어떤 소재 위에도 쉽게 덧바를 수 있기 때문에, 집 아무 곳에나 사용 가능합니다. 시멘트의 또 한가지 장점은 이미 있던 소재들을 떼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시멘트를 바를때는 단순히 가리고 싶은 곳에 여러가지 겹으로 바르기만 하면 됩니다.

시멘트 부엌

키친 리모델링에도 시멘트가 좋은데 방수가 잘 되고 얼룩에 강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요리하고 청소할때 매우 위생적입니다. 어디에 바를지는 여러분이 결정해야 합니다. 아마 벽이나 기둥 쪽만 칠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바닥이나 카운터에 칠할 수도 있습니다.

이 다재다능한 소재는 벽과 바닥에 같이 칠했을때 연속성있는 느낌을 줍니다.

시멘트가 부엌 다른 부분과 잘 어울릴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시멘트는 여러가지 색을 구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부엌과 딱 어울리는 색을 찾을 수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가장 흔한 색은 회색, ‘지구’ 색, 그리고 하얀색입니다.

시멘트의 가격은 여러분이 원하는 두께에 따라 다릅니다. 대체적으로, 시멘트는 한 제곱 미터당 40 유로에서 100 유로입니다. 시멘트의 저항력과 수명을 생각하세요. 시멘트는 키친 리모델링에 소개할 아주 좋은 소재입니다.

비닐 바닥

몇 년전만 해도, 비닐 바닥은 비교적 경제적 자산이 부족한 집들에게서 발견되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허름한 것으로 보았고, 타일을 살 수 없는 사람들의 집에만 설치 되었습니다.

하지만 근 몇년간에 비닐은 상당히 바뀌었습니다. 이제 모든 유형의 집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마무리감과 저항력이 많이 개선되었으며, 따라서 대중의 많은 관심을 사로 잡았습니다.

비닐 바닥

비닐 바닥의 주요 장점은 이러합니다:

  • 설치가 쉽다. 지금 있는 부엌 바닥을 때어낼 필요가 없습니다. 비닐은 위에 올리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설치하기가 굉장히 쉽습니다.
  • 다양한 종류의 색과 무늬. 비닐은 색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 소재입니다. 고전적인 무늬에서부터 더 과감하고, 독특한 무늬도 찾을 수 있습니다.
  • 쉬운 청소. 비닐 바닥을 청소할땐, 간단하게 걸레나 대걸레를 가지고 닦아주면 얼룩이 지워질 것입니다.
  • 넓은 가격대. 여러분의 예산이 어떠하든, 거기에 맞는 비닐이 있을 것입니다.

키친 아일랜드

키친 아일랜드 리모델링

큰 부엌을 가지고 계시다면, 아일랜드 설치를 추천드립니다. 공간을 활용할 수 있고 요리하는 과정이 더 쉬워지기 때문입니다. 아일랜드 키친은 여러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시간을 내서 어느 것이 가장 맘에 드는지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몇 가지 스타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의자가 있는 아일랜드 키친. 이 아일랜드는 카운터 역할뿐만 아니라 의자 몇 개로 식탁의 역할도 합니다. 한 편으로는 평범한 식탁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아래 쪽 서랍에 식기구를 보관해놓을 수 있습니다.
  • 가스레인지와 오븐이 있는 키친 아일랜드. 가스레인지, 전자렌지, 그리고 다른 부엌 도구들로 인해 카운터 공간은 빨리 없어집니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아일랜드를 설치하고 그 위에 가스레인지를 둘 수 있습니다. 그러면 카운터에 음식 조리를 위한 충분한 공간이 주어집니다.

풀 키친 리모델링: 타일

다시 돌아오는 유행의 좋은 예는 타일입니다. 타일을 부엌 전체에 깔거나 카운터 앞에만 깔아도 됩니다. 타일이 좋은 이유는 아름다운 장식을 해줄뿐만 아니라 쉽게 닦이기 때무입니다. 부엌은 벽에 얼룩이나 기름때가 끼이는 것을 피할 수 없는 장소입니다. 따라서 쉽게 닦아서 씻을 수 있는 타일은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키친 리모델링 타일

키친 타일은 여러가지 색과 마무리가 있습니다. 다른 종류의 것을 같이 사용해 그 사이에 경계를 만들어볼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영감을 얻어 꿈에 그리던 키친 리모델링을 성공적으로 마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