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테라스를 위한 5가지 필수 아이템

21 3월, 2020
이 5가지 필수 아이템으로 완벽한 여름 테라스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집을 꾸미는 데 있어서, 테라스는 여느 방처럼 다루어져야 한다. 테라스의 크기가 가구와 장식에 영향을 미치겠지만, 크든 작든 이 다섯 가지 필수 아이템이 없다면 여름 테라스는 완성되지 않을 것이다. 이 글에서 여름 테라스를 위해 빠져서는 알 될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여름 테라스를 위한 필수 아이템

1. 여름 테라스 장식: 식물

여름 테라스를 위한 필수 아이템

좋은 식물과 꽃이 없다면 어떤 테라스도 완벽하지 않을 것이다. 적은 식물로도 많은 기쁨과 생동감을 가져다줄 수 있다.

우리는 식물과 꽃을 원하는 대로 배열할 수 있다. 만약 테라스가 측면에 작게 있다면, 우리는 수직 화분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바닥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도 테라스를 장식할 수 있다.

작은 테라스를 장식할 때, 또 다른 선택은 덩굴식물을 사용하는 것인데, 이것은 수직 화분처럼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벽을 장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인공 덩굴식물도 살 수 있다. 이 옵션은 식물에 물을 줄 필요 없이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만들 수 있다.

2. 테라스 조명

테라스를 장식할 때

조명은 테라스에 필수적이다. 테라스는 밤늦게까지 밖에 있을 수 있도록 조명이 잘 돼야 한다.

테라스에 맞는 조명을 고를 때, 꼬마전구부터 벽 조명, 심지어 바닥 조명에 이르기까지 많은 좋은 선택들이 있다.

선택한 조명은 만들려는 환경의 유형에 따라 달라진다.

3. 여름 테라스를 위한 가구: 식당

여름 테라스 가구: 식당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앉아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갖는 것도 테라스의 필수 기능이다.

식물로 장식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 창조하는 영역은 테라스 크기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테라스가 넓으면 식탁과 의자뿐 아니라, 안락의자가 있는 작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편히 앉아 쉬거나, 좋은 책을 즐기거나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이 두 번째 ‘레저’ 영역을 통합하기로 하면, 작은 커피 테이블도 추가할 수 있는데, 여기에 촛불이나 책, 음료수 같은 것들을 넣을 수 있다. 이런 테라스 가구의 가장 흔한 재료는 고리버들과 라탄이다.

충분한 공간이 있다면, 또 다른 좋은 선택은 식당 옆에 미니바를 두는 것이다. 이것은 필요할 때 모든 것을 손에 넣을 수 있고, 음료가 필요할 때마다 집안을 계속 왔다 갔다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면에 테라스가 이 모든 것에 비해 너무 작다면, 이 두 영역을 하나로 결합할 수 있고, 한 테이블과 의자 세트를 같이 사용할 수 있다.

4. 차양 또는 퍼걸러

테라스가 있다면

태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은 건강에 정말 중요하며, 테라스가 있다면 명심해야 할 필수적인 측면이다.

차양과 퍼걸러는 어떤 테라스에도 완벽한 해결책이다. 자외선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여름 더위로부터 약간의 안도감을 줄 것이다.

차양은 비록 퍼걸러보다 내성이 덜하지만, 더 단순하고 덜 비싼 선택이다. 넓은 테라스가 있는 경우, 일 년 내내 테라스를 즐길 수 있는 생물 기후적 퍼걸러를 사는 것을 추천한다.

차양과 퍼걸러 중 어느 것이 집과 테라스의 스타일에 가장 잘 어울릴지 생각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충돌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은 전체적인 미적 감각을 손상할 수 있다.

5. 바비큐

정원이나 테라스

사람들이 자신의 정원이나 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를 하는 것을 상상할 때, 그들은 종종 그것이 거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결과적으로, 작은 테라스를 가진 사람들은 종종 그 생각을 즉시 무시한다.

하지만 요즘은 놓칠 필요가 없다. 바비큐는 모양과 크기가 모두 다르다. 작은 테라스에 좋은 휴대용 바비큐도 있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이 선택한 바비큐는 자신의 개인적인 필요와 테라스 크기에 달려있다. 중요한 것은 테라스에서 여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