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가전 제품: 빨래 건조기

1 2월, 2020
전 세계적으로 건조기는 더 많은 가정에서 자리잡기 시작했다. 건조기는 실용적이고 편하고 일상생활에 유용하다.

세탁기 안에 옷을 던져놓고 나면 우리들 대부분은 발코니 혹은 테라스에서 건조하기 위해서 옷을 널어놓는다. 그러나 겨울은 어떨까? 집안 내부에서 말리기 위해 옷을 걸어 놔야 할까? 우리는 실제로 매우 편리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바로, 빨래 건조기다. 일부 지역에서는 건조기가 드물지만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

미국과 같은 일부 국가의 가정에서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는 세탁실이 있다.

건조기를 사는 것에 대해서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우리 대부분은 집에서 건조기를 사용하는 데 익숙하지 않고 사용 방법을 모른다. 그러나 건조기는 실제로 인생을 편하게 해 주고 항상 잘 말려진 옷을 제공해줄 것이다.

빨래 건조기는 어떻게 작동할까?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가전 제품: 빨래 건조기 01

첫째, 건조기마다 소재에 따라 다른 특정 건조 옵션이 있기 때문에 옷을 패브릭 별로 분리해야 한다. 옷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려면 다양한 종류의 건조 옵션이 있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건조기는 자동이며 타이머 기능이 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손상이나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시간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자. 예를 들어, 건조 시간과 온도가 다르기 때문에 수건과 같은 사이클로는 면으로 제품을 건조하지 말자.

세탁기처럼 건조기를 적절하다고 생각되는 선에서 채우도록 하자. 그러나 너무 과하게 채우지 않도록 주의하자.

건조기는 시간을 절약하게 해 주고, 필요할 때 옷을 입을 수 있도록 준비해준다.

최고의 모델을 찾아보자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가전 제품: 빨래 건조기 - 02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겨울에는 때때로 옷이 제대로 자연 건조되지 않는다. 몇 시간이고 걸릴 수 있는 느린 과정이다. 그렇다면 즉시 옷을 말릴 수 있는 솔루션으로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 여러 가지 건조 프로그램 옵션을 살펴보자. 옷은 다른 소재를 사용하므로 최상의 건조 결과를 얻으려면 다양한 건조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 응결을 제거하는 환기구 혹은 비울 수 있는 탱크는 큰 도움을 주는 추가 옵션이 될 것이다. 건조기가 물을 자동으로 제거해준다면 청소 비용을 많이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 그리고 전기 옷걸이가 있다면 옷을 건조한 후 사용하면 옷을 빠르고 쉽게 건조할 수 있다.
  • 가능하면 에너지 효율 승인이 난 제품을 찾도록 하자. 훨씬 더 효율적이며 히트 펌프와 전자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시중에서 가장 좋은 브랜드는 무엇일까?

건조기

가전제품 매장을 방문하거나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기 전에 건조기가 뭘 제공하는지에 대해 명확한 아이디어를 갖도록 하자. 어떤 것이 나와있는지 알고 있다면 시중에서 최고의 제품과 브랜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 보쉬의 WTA73200ES가 건조기의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다. 그렇지만 어떤 점이 좋을까? 이 건조기는 최대 7 킬로의 옷을 담을 수 있다. EU 규정에 따라 C 등급 에너지 효율 등급의 배출구가 있는 건조기다. 일시 중지 및 디스플레이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 고려해야 할 또 다른 모델은 발라이의 3SB285B다. 이 건조기는 최대 8 킬로의 용량을 제공하며, A+++ 에너지 효율 등급 및 사용하기 쉬운 프로그램과 같은 흥미로운 기능을 자랑한다.
  • 마지막으로 시멘스의 WT46G210EE라는 다른 브랜드를 보여주고자 한다. 이 건조기는 B등급에 해당되며, 8킬로 용량, 전자 제어 시스템 및 과도한 결로를 방지하기 위한 습도 센서를 갖추고 있다.

왜 빨래 건조기를 구입해야 할까?

건조기

실제로 건조기를 꼭 구입해야 한다는 필수적인 이유는 없다. 하지만 옷을 정기적으로 세탁하고 바로 건조시켜야 할 필요성을 느낀다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무엇을 결정하든지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는 항상 제품의 옵션과 기본 기능에 대해 먼저 알아보는 작업을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자. 건조기가 얼마나 유용한지 알면 놀라게 될지도 모른다.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건조기를 하나 장만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