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최신 명품 플라스마 TV 추천

18 10월, 2019
최신 플라스마 TV를 사려고 고민 중이라면 이 글에서 소개하는 명품 플라스마 TV부터 꼼꼼히 살펴보자.

잠시만 관심을 돌리면 눈 깜짝할 새에 발전을 거듭하는 것이 요즘 과학 기술이다. 골동품 TV를 보면서 살고 싶지 않다면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명품 플라스마 TV 모델들을 둘러보도록 한다.

거실에 안성맞춤인 TV를 고르기는 생각보다 쉽지 않다. 인테리어에 큰 영향을 미치기도 하는 TV는 화면 질뿐만 아니라 각종 새로운 기능을 장착하여 모든 면에서 완벽을 추구한다.

이제 TV는 여가를 즐기는 도구이면서 인테리어 소품의 역할까지 하는 추세이므로 되도록 고품질 제품에 투자하는 것이 현명하다.

최신 명품 플라스마 TV 모델

로에베 빌드: 디자인과 기술의 조화

플라스마 TV 로에베

독일 브랜드인 로에베 빌드는 기술과 디자인의 완벽한 조화로 유명하다. 간결하면서도 미니멀한 제품은 어떠한 인테리어 스타일과도 잘 어울린다.

로에베 빌드 제품 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빌드 9’은 영국 디자이너, 보도 스퍼레인이 디자인했으며 실용적인 바우하우스와 아르데코 스타일을 접목하여 독특한 느낌을 준다.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의 빌드 9의 얇고 매끈한 화면은 겨우 스마트폰 두께밖에 되지 않으며 어떤 표면에도 잘 맞으며 금색 받침이 화려하다.

빌드 9 플라스마 TV는 대담한 디자인만으로도 소장 가치가 충분하다.

그림 같은 삼성 더 프레임

플라스마 TV 프레임

삼성의 신제품은 모든 공간에 잘 어울리며 가구를 포함한 어떠한 인테리어 스타일에도 마치 원래 있던 소품처럼 겉도는 일이 없을 것이다.

  • 4K 기술을 사용한 제품으로 어떤 영상도 깨끗하게 볼 수 있으며 화면이 켜지지 않은 상태도 마치 예술품과 같은 느낌을 준다
  • 해상도가 고화질 사진과 같고 실내 채광에 맞춰 화면 조정이 가능하다
  • 항상 반사되지 않은 깨끗한 화면을 볼 수 있다
  • 다양한 예술적 영상이 내장되어 있어서 마치 디지털 액자처럼 쓸 수 있다

맞춤 액자처럼 쓸 수 있어서 원하는 영상을 볼 수 있다.

더 읽어보기: 아늑한 거실을 만들기 위한 멋진 아이디어

수공예 플라스마 TV, 베오비전 이클립스 우드 에디션

목재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뱅 앤 울룹슨에서 출시한 ‘베오비전 이클립스 우드 에디션 TV’는 어떠한 인테리어와도 완벽히 조화되는 가전제품이라는 회사 철학을 완벽히 현실화했다.

무엇보다 목재라는 천연 자재를 활용한 혁신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특별한 플라스마 TV는 다양한 장점이 있다.

  • 데이비드 루이스 디자이너스 사는 2010년 ‘굿 디자인’ 수상자이며 디자인, 기술과 자연의 완벽한 조화를 담아냈다
  • 종이처럼 얇은 검은색 화면은 미니멀한 느낌을 연출하며 참나무로 만든 사운드 바는 생생한 소리를 느끼게 한다
  • 세심한 목재 장식은 검은색 화면의 차가운 느낌을 자연스럽게 중화하며 플라스마 TV의 또 다른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더 읽어보기: 오픈형 컨셉 vs 폐쇄형 컨셉: 어떤 주방을 선택해야 할까?

가장 미니멀한 플라스마 TV, DX800

거실

마지막으로 소개할 플라스마 TV는 파나소닉의 최신 제품이다. TV를 고를 때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바로 기존 인테리어와의 조화인데 파나소닉의 DX800은 이러한 문제를 단번에 해결한다.

검은색 스크린은 군더더기 장식이 없으며 악보 거치대와 비슷한 얇은 금속제 받침만으로도 TV를 세울 수 있어서 편리하다.

어두우면서도 미래적인 느낌을 연출하며 간결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약간 각진 모서리와 직선의 조화가 멋진 DX800은 어떤 거실에서든 주목받는 존재가 될 것이 틀림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