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루아 메를랑 부엌 조리대 4가지 종류 분석

7 7월, 2019
부엌을 리모델링하거나 새로 만들려고 하는 중인가? 르루아 메를랑의 부엌 조리대 4가지 종류를 소개하고자 한다. 이들은 매우 다채롭다!

이번 글에서는 르루아 메를랑(Leroy Merlin)의 부엌 조리대 제품들을 살펴보려고 한다. 부엌 조리대는 부엌 전체를 만들어내기도 하고 망가뜨리기도 한다. 오늘은 2년 품질보증서가 제공되는 르루아 메를랑 제품들 중 몇 가지 종류에 초점을 맞춰보려고 한다.

르루아 메를랑 원목 조리대

원목 부엌 조리대는 자연적 감성을 더하기에 좋다. 집을 내추럴한 스타일로 꾸미기 원한다면, 화초, 나무 같은 자연 소재를 원할 것이다. 부엌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원목 부엌 조리대는 내구성이 좋으며, 어떤 제품들은 얼룩이나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그러나 내구성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서는 나무를 처리해서 영양을 주고 내수성을 만들어줘야 한다. 이것이 원목 조리대의 한 가지불편한 점이다. 즉, 원목 조리대는 우리의 관심을 필요로 한다. 그러나 관리만 잘한다면, 열이나 습기에도 가구가 손상되지 않을 것이다.

르루아 메를랑에서는 너도밤나무, 아카시아, 오크 및 대나무 조리대를 판매한다.  제품을 선택하기 전 각 목재의 특성에 대해 알아보라. 조리대의 크기는 200에서 250센터미터며, 나무 두께(2.6에서 3.8센티미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르루아 메릉랑

합판 조리대

합판 부엌 조리대는 두 가지 종류의 마감 질로 나온다.  즉, (가장 일반적인) 무광이거나, 글로시다. 합판은 열의 영향을 받을 수 있으나, 대체로 내구성이 좋다. 비누와 물만 있으면 되기에 청소도 용이하다.

르루아 메를랑 웹사이트를 검색하면 알 수 있듯이, 많은 합판 조리대 제품이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이들은 다양한 크기로 나와 있다. 다른 모든 조리대처럼 가격과 품질이 매우 다양하다. 많은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니, 당신의 마음에 드는 것을 분명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르루아 메를랑

복합재 조리대

복합재 부엌 조리대는 목재 섬유와 수지를 함께 처리한 후 장식용 합판으로 덮은 것이다. 돌 같은 마감질이나, (비교적 덜 흔한) 나무결 마감질로 되어 있다.

이것은 주문 제작하는 조리대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 180센티미터와 360센티미터의 두 가지 통일된 크기로 출시된다. 다른 조리대들처럼, 복합재 조리대의 가격도 가구 크기에 따라 다르다.

목재

르루아 메를랑 주문 제작 조리대

르루아 메를랑은 부엌 조리대를 주문 제작해주기도 한다. 어떻게 하면 되나? 먼저 전문가가 와서 크기를 측정해야 한다. 이것은 비용이 들 수도 있다. 온라인에서 대략적인 가격을 확인해볼 수 있지만, 상점에도 직접 찾아가 물어볼 것을 권한다.

자재로는 화강암이나 석영이 사용된다. 다음과 같은 마감 질로 나온다:

  • 유광: 거울처럼 반짝이는 마감 질.
  • 빈티지: 돌의 자연적인 외관이 보존된 것으로, 골동품 같이 보이도록 마감된 것이다. 근사하고 매끄럽게 느껴진다.
  • 새틴: 무광의 마감 질로서 매끄럽고 부드럽다.

조리대의 두께는 1에서 3센티미터다. 예산에 맞는 제품을 찾는 것이 너무 어려워서는 안 되지만, 주문 제작되는 화강암이나 석영 부엌 조리대는 가장 가격대가 높은 제품이다.주방 조리대

르루아 메를랑 부엌 조리대 결론

지금까지 살펴보았듯이, 르루아 메를랑에는 매우 다양한 부엌 조리대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당신이 이상적인 부엌 조리대라고 생각하는 제품을 찾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이다. 가격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다. 알맞은 부엌 조리대를 찾는 것은 단지 검색과 비교의 문제일 뿐이다.

웹사이트에 게재된 가격은 아이디어를 주기 위한 것일 뿐이란 것을 기억하라. 상점에 가서 정확한 가격을 확인해봐야 한다. 가격은 자재, 마감 질, 두께에 따라서도 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