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image
Logo image

식기류 교체에 관한 팁

2분
식기류 교체를 통해 주방 전체의 분위기를 바꿀 시간이 왔다. 오늘의 글에서 식기류 교체에 관한 팁 등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알아보자.
식기류 교체에 관한 팁
마지막 업데이트: 03 12월, 2020

사람들은 매우 시각적이다. 그래서 식품뿐 아니라 주방에 넣는 모든 것이 좋아 보이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주방에 새로운 느낌을 주기 위해 식기류를 바꾸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다음과 같이 고려해볼 만한 식기류 교체에 관한 팁을 선보이려 한다.

가장 소박한 느낌부터 꽃무늬, 클래식, 기하학적인 수공예 식기류까지 어떤 식기류가 가장 자신의 데코 스타일에 맞는지 결정하기만 하면 된다.

 식기류 교체의 시간

사람들은 대개 식기류를 데코 요소로 보지 않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리넨 테이블보와 함께 식기류 또한 순식간에 주방을 변화시킬 힘을 가지고 있다.

식기류는 매우 자주 쓰는 물건이라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그래서 자주 새로 갈아줘야 한다. 이를 통해 주방을 단장하게 될 뿐 아니라 깨지고 해진 접시와 유리잔을 교체할 수 있다. 풍수에서도 말하듯 가정의 화합과 번영을 원한다면 식기류를 교체해보자.

 오리엔탈 식기류

Some figure

아시아의 미니멀리즘을 생각나게 하는 수공예 및 소박한 느낌의 식기류를 찾고 있다면 메종 뒤 몽드의 도쿄 스타일 식기류가 꼭 맞다. 푸른 빛에 접시, 샐러드 볼, 볼 및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주방 식탁을 꾸미기에 필요한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다.

이것은 사기그릇 식기류 세트이다. 이 도기에 관한 놀라운 점은 요즘 필수적인 식기 세척기, 전자레인지에도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회색 식탁보에 가운데 꽃을 놓고 색 있는 유리잔과 함께 이 도기를 매치시킨다면 주방은 놀랍도록 아름다워질 것이다.

식기류 교체에 관한 팁: 클래식 스타일

Some figure

유행을 타지 않는 우아한 프렌치 스타일의 식기류를 찾는다면 이 정보를 눈여겨볼 것이다. 자라 홈의 이 꽃무늬 도기 식기류는 어떤가? 가장 놀라운 점은 식탁에 두는 다른 요소들에 따라 체리, 검은색, 또는 파란색과 믹스 앤 매치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완전한 선택이 된다. 왜냐하면 수프 접시, 납작 접시, 디저트 접시를 포함하여 서빙 접시도 포함하기 때문이다. 투명한 유리잔에 돌 색 테이블보를 매치하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형형색색의 유쾌한 스타일

Some figure

아이가 있다면 이 스타일을 좋아할 것이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담긴 그릇에 질렸을 것이다. 이런 경우 매력 있는 주방 식탁을 만들고 싶다면 로자 도 가또 프레또의 리스본 식기류 세트가 적격이다.

그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도기 전체에 이 아름다운 도시가 총천연색으로 담겨있다. 다양한 크기의 접시, 컵, 찻주전자를 포함하고 있고 가능한 색 옵션을 통해 여러 색을 결합할 수도 있다.

푸른 빛의 향연

Some figure

선박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EI 꼬르테 잉글레의 발리 식기류를 통해 주방 식탁에 싱그러운 느낌을 줘보자. 이 식기류는 이국적이며 기하학 및 선박 모티브와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

도기 그릇이며 식기 세척기 및 전자레인지 모두에 사용이 가능하다. 이뿐 아니라 필요한 세트 수만큼 자신만의 식기류 세트를 만들 수 있다. 같은 컬렉션에서 골라도 되고 다른 컬렉션에서 믹스 앤 매치시켜도 된다.

식기류 교체에 관한 팁: 주방 테이블을 위한 트로피컬 스타일

Some figure

주방에 트로피컬 느낌을 내고 싶다면 토그나나의 식기류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각각 접시마다 다른 모티브를 가지고 있어서 독창적이다.

이 수프 그릇은 갈색이 섞인 터키석이고, 얕은 접시는 나뭇잎으로 꾸며져 있으며, 디저트 접시는 색과 어울리는 기하학적 모티브를 띄고 있다. 아마존에서 살 수 있다.

식기류를 바꿀 때가 되었다면 그 목적을 먼저 세우길 추천한다. 또한, 주방 식탁에 개인적이고 독창적인 느낌을 줄 옵션을 선택해야 한다.

선택은 끝이 없지만 트렌드 속에서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다만 다른 홈 데코 요소와 잘 어울리는지 유의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