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 룸에 봄의 환희를 불러오기

14 1월, 2020
봄은 자연의 색감과 생명으로 가득한 계절이다. 여기서 영감을 얻어 다이닝 룸을 데코하는데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다이닝 룸에 봄의 기쁨을 선사해주고 싶은가? 일 년 중 꽃 패턴을 사용하여 집에 따뜻함과 신선함을 가져다줄 수 있는 완벽한 시기다. 이는 데코에 우아함과 독창성을 부여해주는 정말 세련된 방법이다.

봄이 다시 찾아오고 있으며 화려하고 생동감 있는 데코를 시도해볼 때가 왔다. 하루가 길어지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긴 겨울 수면에서 나무가 깨어나 생명이 다시 깨어나고 있다. 그렇다면 이에 맞춰 집을 꾸며보는 것이 어떨까?

이 시즌은 우리의 기분에 큰 영향을 미치며 더 행복하고 긍정적이며 활기차게 만들어준다. 따라서 다이닝 룸에 색감과 자연을 더해줄 수 있는 완벽한 기회라 할 수 있다.

봄은 혈기를 바꿔준다.

–스페인 속담–

다이닝 룸을 꾸며주는 봄

다이닝 룸-5

다이닝 룸은 집에서 가장 중요한 공간 중 하나다. 거실이나 주방에 통합되거나 독립적인 하나의 공간이 될 수도 있다. 어떤 종류의 다이닝 룸이든 간단한 터치만으로 봄의 즐거움과 색감을 반영하도록 쉽게 꾸밀 수 있다.

테이블은 다이닝 룸의 꽃이다. 결과적으로 데코레이션의 핵심 부분이 된다고 볼 수 있다. 모든 종류의 다른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캔버스 역할을 해줄 것이다.

꽃무늬 식탁보

다이닝 룸-4

그러나 봄의 경쾌함을 다이닝 룸에 가져오고 싶다고 해서 완전히 새로운 테이블을 구입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이미 테이블을 가지고 있다면 단순히 이를 장식해주면 된다. 가장 좋은 방법으로는 올바른 식탁보를 선택하는 것이다. 이로써 다이닝 룸에 빛과 색감을 바로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

  • 봄을 가장 잘 나타내는 것을 찾고 있다면 식물과 꽃이 그 답이 될 수 있다. 꽃무늬나 자수가 놓인 식탁보는 모든 봄 느낌의 다이닝 룸에 완벽하게 더해질 수 있다.
  • 그러나 전형적인 꽃 패턴이라고 해서 다 괜찮은 것은 아니다. 공간에 빛과 색을 가져오는데 도움이 되는 패브릭을 사용해야 한다. 흰색 바탕에 밝고 매력적인 패턴이 있는 식탁보를 선택하여 색상 조합을 신중하게 선택하도록 하자.

냅킨: 대비 연출하기

인테리어

다이닝 룸 테이블을 장식할 때 냅킨과 냅킨 링과 같은 작은 것들을 잊어버리기 쉽다. 다양한 패턴을 조합하여 식탁보와 아름다운 대비를 만들어내는 색상과 질감을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는 봄의 환희를 다이닝 룸으로 가져올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다.

  • 꽃무늬가 강한 식탁보를 선택했다면 좀 더 심플한 냅킨과 결합하여 대비를 연출할 수 있다. 그리고 꽃무늬 냅킨 링과 함께 결합할 수 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풍부한 색상을 추가하는 것이다.
  • 냅킨 링에 관해서는 물건을 너무 복잡하게 할 필요가 없다. 심지어는 직접 만들어 볼 수도 있다. 냅킨을 묶을 수 있는 말린 꽃과 끈만 있으면 된다. 이것은 정말 멋진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정말 간단한 방법이다.

컬러풀한 그릇

다이닝 룸-2

그릇은 자신의 개성을 대변해 주므로 다이닝 세트를 선택할 때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봄의 느낌을 집에 가져올 수 있는 근사한 방법이기도 하다.

그러나 테이블에 패턴으로 가득 채우지 않으려면 페이트 된 패턴이 있는 것 대신, 꽃무늬가 새겨있는 은근한 느낌의 장식된 요소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는 다이닝 룸 테이블에 더 많은 색감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빛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색이 코팅된 유리를 대신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종종 이런 종류의 그릇을 사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일반적으로 단일 제품으로 나오기 때문에 깨지게 되었을 때 교체품을 찾지 못할 수도 있다.

식기류를 지나치게 색상이 화려하거나 현란하길 원하지 않다면 더 은근한 색상의 유리 세트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일부는 그릇 바닥에서만 채색이 되어 있으며 유리의 상단은 투명하다. 이는 과하지 않게 색상을 추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다이닝 룸에 봄의 환희를 가져다줄 수 있는 다른 재미있는 방법들

다이닝 룸에 봄의 환희를 불러오기

그러나 꽃이 들어간 것만이 유일하게 봄의 느낌을 다이닝 룸에 가져다주는 것은 아니다. 한편으로는 라피아, 고리버들 또는 목재와 같은 천연 섬유를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소재는 테이블을 자연스럽고 독창적인 느낌을 주는 데 적합하다.반면에, 칼날류 웬지 나무 손잡이와 통합할 수 있다. 이들은 점점 데코레이션이나 가정용 상점에서 일반적이 되어가고 있으며 이러한 상점에서는 더 다양한 색상과 소재로 된 식기류를 판매하고 있다.

웬지 나무는 열대 나무 밀레티아 라우렌티에서 비롯되었으며 짙은 적갈색의 나무가 특징이다. 웬지 목재 요소의 통합은 다이닝 룸 데코에 신선한 공기 불어넣을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