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산드라 브랑카: 열정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25 3월, 2020
미국에 본사를 둔 이 이탈리아 디자이너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의 작품에 스며드는 힘과 열정을 가지고 있다.

알레산드라 브랑카 (Alessandra Branca)는 디자인 세계에서 잘 확립된 브랜드다. 수년 동안, 그녀의 아름답고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 스타일은 전 세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로마, 뉴욕, 시카고에 사무실이 있고 미국에 기반을 둔 이 이탈리아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매우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영원한 도시 로마에서 태어나 자란 알레산드라 브랑카는 이탈리아 배경을 작품의 영감으로 삼고 있다. 그녀는 시장에서 발견되는 빈티지 아이템을 능숙하게 결합하여 수백 가지의 멋진 디자인을 만들어내는 뷰티 전문가다.

알레산드라 브랑카 스타일

알레산드라 브랑카 스타일

알레산드라 브랑카는 독특한 색상 사용으로 유명하다. 부인할 수 없는 솜씨로 그녀는 에너지와 생명력이 넘치는 방을 만들어 낸다. 알레산드라 브랑카 자신은 그녀의 색에 대한 이해와 사용은 조각가 카라바조와 조토에게서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다.

브랑카는 로마에서 자라면서 고전 예술 작품들 사이에서 살 기회를 얻었다. 그 결과, 그녀가 고전적인 스타일을 취하는 것은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그러나 브랑카는 이탈리아 고전주의와 영국 가정의 고급스러운 안락함, 프랑스 디자인의 관능성, 미국 스타일의 느긋한 느낌을 결합한 많은 다른 나라에서도 영감을 얻었다.

그녀의 독특한 디자인은 국제적인 스타일을 멋지게 혼합한 것이다. 예를 들어, 인도 스타일의 인쇄물과 다마스크를 나란히 찾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닐 것이다.

브랑카는 또한 국내 시장에서 구매한 작품들과 함께 귀중한 미술품들을 배치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녀는 더 실제처럼 보이는 방을 만들어 낸다. 브랑카의 집은 단순히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살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열정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라 브랑카

열정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라 브랑카

알레산드라 브랑카는 항상 자기 일에 개인적인 감각을 더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가 모든 디자이너에게 하는 충고 중 하나는, 당신의 열정이 무엇이든, 항상 집에 반영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여행에 대한 열정이든, 정원 가꾸기에 대한 열정이든, 사진 촬영에 대한 열정이든, 그것은 정말 문제가 되지 않는다. 여행 중에 가져온 아이템, 오래된 사진 앨범 또는 좋아하는 식물을 사용하라. 당신의 열정을 자신의 집에 통합시키는 방법은 항상 있다.

알레산드라 브랑카

게다가, 알레산드라 브랑카는 세부적인 것에 관해서는 대단한 역량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녀가 이탈리아식 가정교육과 고향 로마에서 배운 특성이다. 그녀가 디자인에 사용하는 양식은 정교하고 아름답다. 일본식 옻칠과 꽃다발은 브랑카 양식의 반복적인 주제다.

그녀는 또한 작품에 빨간색 사용을 좋아하고 실내 장식의 세계에서 그리 쉬운 색이 아닌 분홍색을 넣는 방법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그녀가 디자인하는 모든 방은 건축에 대한 대단한 열정을 드러낸다. 그녀는 정말 멋진 인테리어를 만들기 위해 클래식한 패턴과 골동품을 교묘하게 배치한다.

돌체 비타 고전주의

돌체 비타 고전주의

여러 시기의 고전적인 요소와 가구를 섞는 것은 실제 예술 형태로서 브랑카가 완벽하게 마스터한 것이다. 리젠시 스타일의 안락의자, 디렉투아르 스타일의 가구, 다마스크 패턴의 혼합물이 그녀가 과감한 색 조합을 만들어내는 캔버스를 형성한다.

브랑카는 자신의 고전적인 취향과 실용적이고 편안한 요소를 결합하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이탈리아식 안락의자와 금색 벨벳을 씌운 소파들이 있는 거실을 찾을 수 있다.

위의 이미지를 살펴보자. 청동 테이블 다리, 파란색 코듀로이, 전문적으로 배열된 가구들 사이에 부드러운 분홍색과 산호가 여기저기 튀어있다.

아름다움과 기능성의 융합

알레산드라 브랑카의 다채로운 세계

알레산드라 브랑카의 다채로운 세계

브랑카는 다른 디자이너들이 하지 않는 방식으로 각각의 디자인에 강한 개성을 부여한다.

그녀의 독특한 스타일은 아름다움만을 위해 사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아름다움 속에 살면서 자기 삶의 일부로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이것은 사진 이상의 용도로 사용되는 고급스러운 집을 만들고 싶어 하는 디자이너에게는 정말 매력적인 개념이고 큰 도전이다.

브랑카의 작품들은 당신이 인생을 마음껏 살도록 초대한다. 실내 디자인에 대한 그녀의 열정과 예술과 고전주의에 대한 사랑과 혼합된 오래된 유럽 스타일에 대한 열정은 그녀의 모든 디자인에서 빛나는 스타일과 개념을 형성했다.

알레산드라 브랑카

2013년, 브랑카는 다양한 아름다운 직물을 포함하는 매우 성공적인 첫 번째 홈 액세서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그녀의 흠 잡을 데 없는 매우 개인적인 스타일 감각은 인테리어 디자인 세계에서 많은 상과 존경을 받았다. 그 결과, 2011년, 2012년, 2013년 엘 데코르의 A-list에 그녀의 서명이 포함되어 미국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